벳쇼 온천에 대해서
벳쇼 온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천 리조트가 있는 우에다시는 도쿄와 교토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도쿄에서 신칸센으로 약 90분 거리로, 오시기 매우 편리합니다.
약 400년 전,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무장 중 하나인 사나다 노부시게가 거처하던 성인 우에다성이 있으며, 성을 중심으로 마을에서 역사와 문화가 발달하였습니다.
절과 신사 등 귀중한 문화재가 많이 있어 일본의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계절별로 다른 경치를 감상하며 노천욕을 즐기거나, 사과나 포도, 딸기 등 과일 따기 체험, 겨울에는 스키 등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나가노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하쿠바, 가루이자와, 마쓰모토까지 차로 약 1시간만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벳쇼 온천은 우에다에서 로컬 전철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1400년이라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태양과 대지의 힘이 집결하는 신비한 힘으로 가득 찬 온천지입니다.
온천수의 성분이 뛰어난 온천과 일본의 정서와 경치를 느낄 수 있는 절과 신사가 많이 남아 있어 일 년 내내 많은 관광객이 찾습니다.
또한, 벳쇼 온천의 료칸에서는 '온천욕을 하고', '가이세키 요리를 먹고', '유카타를 입는' 등 일본 특유의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
벳쇼 온천은 10세기에 쓰인 유명한 수필 '마쿠라노소시'에도 등장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온천지로 유명합니다. 천 년을 넘어 오래도록 사랑받는 벳쇼 온천은 자연이 풍요로운 산맥과 전원 풍경 등을 바라보며 고즈넉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온천지입니다. 도쿄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면서도, 일본의 시골 모습과 사계절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봄
성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벚꽃일본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은 우에다시의 로고 마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약 40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우에다성의 센본자쿠라 마츠리'(4월 중순쯤에 개최) 시기에는 성 주변에 약 1,000그루의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며, 다코야키와 야키토리, 맥주를 한 손에 들고 꽃구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만 수확되는 산나물과 우동, 튀김 등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여름
태양과 대지의 초록낮에는 반짝이는 햇빛이 쏟아져내리고, 산과 밭의 풀들이 아름답게 빛나는 산길과 전원 풍경을 바라보며 등산, 트래킹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벌레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존 레논이 사랑한 피서지인 가루이자와까지 차로 약 1시간 거리입니다.
-
가을
황금빛 결실붉은색과 노란색으로 물든 산의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수령 1200년의 "아이젠카쓰라(커다란 계수나무)"가 노랗게 단풍이 지고, 쇼군즈카의 단풍이 새빨갛게 물들어, 알록달록한 단풍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확을 앞둔 밭이 햇빛을 받아 황금빛으로 물드는 전원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
겨울
상쾌한 추위추위를 즐길 수 있는 계절. 새하얀 눈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에다 시내에는 스키장이 있어 스키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온천에 들어오는 것으로 유명한 스노 몽키까지 차로 약 90분 거리입니다.
-
가슴 깊이 새겨지는, 아름다운 일본의 기억
가와세미노야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와세미노야도는 온천지에서 조금 떨어진 고지대에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벳쇼 온천의 거리 풍경과 아름다운 산을 바라보며, 전망 노천탕에서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오신 고객께서는 정통 '일본식'을 오감으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직원 일동은 고객 여러분께 기억에 길이 남는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여 봉사하겠습니다. -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객실
타타미가 깔린 고즈넉한 일본식 객실은 일본의 미의식이 돋보입니다.
전통적인 일본 스타일의 프라이빗 공간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휴식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신슈의 자연이 키운 맛
브랜드 소고기로 유명한 신슈규는 육질이 부드럽고 깊은 맛이 특징입니다.
고원의 안개에 둘러싸여 맛이 깊어진 채소와 산나물, 맑은 물에서 자란 민물고기의 맛도 일품입니다.
지역산 식재료로 만든 요리는 여러분의 혀와 마음에 진한 감동을 드릴 것입니다. -
대자연으로 둘러싸인 최상의 온천
가와세미노야도는 벳쇼 온천 중에서도 유일하게 고지대에 위치한 료칸입니다.
전망 노천탕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실 수 있지요. 이른 아침에는 신슈 산맥에 떠오르는 아침 해, 저녁에는 온천가의 불빛이 일대를 아름답게 물들입니다.
풍요로운 자연이 낳은 온천에 몸을 담그고,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당신만의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
신슈를 더욱 즐겨보세요
시오다다이라의 야경과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을 즐기는 나이트 뷰 투어(무료).
가와세미노야도에서는 아타고이케(부지 내) 물 위에 떠서 노는 워터 볼 등, 매일 또는 계절마다 바뀌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는 반딧불이 감상 투어와 시오다다이라 사원 투어 등을 즐기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